최신 유학 정보

시드니 가성비 요리학교 LE CULINAIRE 호주 영주권 준비

페이지정보

작성자 iworld 날짜20-10-18 20:35 조회수90 댓글0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월드입니다.
호주 시드니 하면 미식의 도시 중 한곳으로 손꼽힐 만큼 다양한 현지 음식을 쉽게 접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그래서인지 호주 요리학교학교를 진학하고자 하는 유학생들의 문의는 매년 인기가 많습니다.
호주 요리유학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학생비자로 공부하시는 기간 동안 호주에서 합법적으로 일을 병행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학위 취득과 동시에 호주의 관광, 요식업에 대한 경험 및 경력개발을 할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주 요리학교는 2년의 디플로마 학위 이후 1.5년의 졸업생 비자 신청이 가능하다는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호주 영주권을 준비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졸업생 비자 기간 동안 호주 요리학교에서 배우셨던 스킬과 지식을 잘 활용하여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호주에는 요리 유학생분들을 위한 다양한 요리학교들이 있는데, 특히 시드니는 학비/ 커리큘럼/ 실습시간 등 호주 요리학교마다 각각의 특징을 지닌 요리학교들이 정말 많이 있기 때문에 호주 요리 유학생분들께서 선택하실 수 있는 폭이 아주 넓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 호주 요리학교 상담 시 학생분들께 가장 많이 문의 받았었던 질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호주 영주권을 목표로 요리유학을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가성비 좋은 호주 요리학교,
르컬리네어 (le Culinarie)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르컬리네어 (Le Culinaire)

  • 학교 소개

호스피탈리티 전문학교로 시드니 요리 유학생분들 사이에서는 합리적인 학비 대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실무 위주의 수업 진행 방식 등으로 입소문을 타며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시드니 요리학교입니다.

  • 학교 위치

르컬리네어 (Le Culinarire)는 시드니의 중심부라고 할 수 있는 울티모(Ultiomo)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제공과정

- Certificate III in Commercial Cookery
- Certificate IV in Commercial Cookery
- Diploma of Hospitality Management
- Advanced Diploma of Hospitality Management

 

 

  • 추천 패키지 과정

▶Package 1(인기코스)

Certificate IV in Commercial Cookery + Diploma of Hospitality Management
-학업기간 : 총 2년 3개월
-학비 : 총 $18,150

▶Package 2

Certificate IV in Commercial Cookery + Advanced Diploma of Hospitality Management
-학업기간 : 총 2년 9개월
-학비 : 총 $20,650

▶Package 2

Certificate IV in Commercial Cookery + Advanced Diploma of Hospitality Management
-학업기간 : 총 2년 9개월
-학비 : 총 $20,650

*공통 사항*
- 입학금 : $250
- 재료비 : $980
- 입학조건 : 고등학교 졸업 & 아이엘츠 5.5 이상
- 입학일 : 1월, 4월, 6월, 9월

 

 

이상으로 시드니 지역에 위치한 유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가성비 최고 호주 요리학교 르컬리네어 (Le Culinaire)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유학 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