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유학 정보

호주어학원 EU: 온라인 수업 전환 어학연수 비용 인하

페이지정보

작성자 iworld 날짜20-05-18 19:47 조회수190 댓글0

본문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로 국내외 사정이 점점 어려워지던 중 지난 3월 18일 호주 정부 대국민 발표 이후 많은 음식점, 커피숍등이 영업시간을 줄이거나 문을 닫고 있습니다. 일을 하며 학업이나 생활을 꾸려나가셨던 많은 워홀러분들이 곤란한 상황을 겪고 꼐시죠. 한국으로 귀국하자니 항공권 편도 티켓값만 $2,200이상으로 치솟고 있고 귀국후에도 격리시설을 이용하게 되면 140만원정도의 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니 호주에서 상황을 조금 더 지켜보는 게 더 현명한 방법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모든게 불확실한 한국으로의 귀국보다 호주에서 조금 더 머물면서 비자 연장 계획을 갖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렴한 학생 비자 연장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호주 어학원 및 학교들이 정부지침에 따라 휴교를 하고 모든 수업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에따라 큰폭으로 학비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 시드니 어학원이 있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저렴한 호주 어학연수 비용으로 비자연장 하시면서 온라인으로 영어공부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모든 어학코스
$320 > $100

호주에서 가장 큰 비지니스 컬리지 중에 하나인 APC 산하 영어학교인 EU에서 큰 폭으로 학비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4월 1일부터 6월 25일까지의 코스 등록 시 정상학비 $320에서 $100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어학코스의 경우 학습 기간 설정이 자유롭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만큼 호주 학생비자 연장이 용이합니다. 상황이 안정화 될 때까지 비자 연장하면서 영어 공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수업이란 개념이 익숙하지 않아 궁금해하시거나 걱정하시는 학생분들이 많이 계씨는데, 강의실에서 수업만 하지 않을 뿐 학교는 모든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APC는 비지니스 컬리지로 온라인 수업이 정규 커리큘럼에 들어가 있기때문에 이미 오랜세원 온랑니 수업을 진행해 왔는데요, 그렇기때문에 APC와 EU만의 Virtual Leaning Environment(VLE)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이미 온라인 수업을 운영하고 있었던 학교인만큼 영어코스 또한 체계적 관리하에 온라인을 통해 수업이 가능합니다.

 

 

Eu의 VLE는 화상수업 주당 15시간 그리고 개별 온랑니 학습 5시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모든 코스가 정해진 시간과 요일에 맞춰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업시간이 되면 동시간대 해당반의 학생들이 화상으로 접속해서 함께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학생들은 교재를 활용하고 선생님은 노트북 스크린에 스마트보드를 띄워 필기와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녹화 수업 혹은 일방적인 수업이 아니라 학생 개개인, 반 전체와 계속 소통하면서 Interactive한 수업이 진행됩니다. 수업이 끝나면 5시간의 온라인 Activity를 통해 Quiz 및 과제를 온라인으로 수행하면서 복습까지 이루어집니다.

 

|수업시간

월-목
오전반  / 10:00 am - 2:15 pm
오후반 / 5:00 am - 9:15 pm

*15hrs/w (Online Class) + 5hrs/w (Online Activity)

 

|코스소개

General English
Everyday English
IELTS
Cambridge English (B2)
Cambridge English (C1)

|코스가격

$320 > $100
*교재비 주당 $15
*입학금 면제
*매주 월요일 입학

 

|Plus Activity

온라인 수업으로 변경되어도 어학원만의 장점인 추가 Activity 또한 빼놓을 수 없겠습니다.
수업 후 다 같이 노트북 앞에서 요가를 하거나 화상채팅을 통해 외국인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밖에서 친구와 차 한 잔 할 수 있어 외롭고 답답한 마음, 온라인을 통해 회화연습도 하며 함께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좋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정부규제로 다들 답답하고 걱정스러운 중에도 차분하게 일상을 찾아가는 모습이 참 멋진 것 같습니다. EU의 온라인 코스에 관심을 갖고 계신 학생분들의 걱정과 문의사항에 대한 질문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자주묻는 Q&A

Q1. 온라인 강의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
모든 수업은 Zoom을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원래 APC와 EU에서 내부적으로 사용하던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어학 수업에도 적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Q2. 온라인 수업 미리 들어볼 수 있나요 ?
네, 물론입니다. 트라이얼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업에 참여하실 수 있는 링크를 보내드리고 있고, 들어가서 실제로 수업 일부를 청강해보시고 최종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Q3. 코스 중간에 코로나 상황이 나아져서 정상수업으로 전환되면 학비는 어떻게 하나요 ?
영어 학교의 경우 등록시에 학습 주차를 정하고 학비를 납부하게 되는데요, 6월 26일까지에 대한 수업은 $100로 신청이 가능하며 이 기간동안에는 중간에 정상수업으로 전환되어도 프로모션 가격 $1009로 계속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Q4. 코스 중간에 한국으로 귀국하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게 되면 어떻게 하죠 ?
온라인 수업을 수강하시게 되면 일자리를 찾으러 농장 혹은 지방지역쪽으로 지역이동이 가능합니다. 혹은 상황이 괜찮아질때까지 한국을 다녀오고자 하시는 학생분들도 온라인 수업을 들으면서 현재비자 및 코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Q5. 지금 호주 학생비자 신청이 가능한가요 ?
네, 학생비자 신청에 필요한 신체검사 스케쥴이 미뤄지고 있어 비자 승인까지 평소보다 오래걸리고 있기는 하지만 비자 신청에는 아무 문제가 없고 학생비자 승인전짜기 브릿징 비자로 학업과 체류 모두 가능합니다. 또한 비자 승인 케이스도 계속 나오고 있기 땜누에[ 문제없이 비자 승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학생비자에 대한 Q&A 확인하기 >>

당장 한국으로 귀국했을 때 발생하는 비용과 귀국 후 상황이 확실하지 않은만큼 조금 더 신중하게 결정해야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영어공부를 하고 싶었찌만 일과 병행하기가 어려우셨던 분들도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여러 사람을 마주하는게 꺼려지시는 분들도 이번 기회에 저렴한 어학연수 비용으로 온라인 강의를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가 힘든시기 좌절하지 말고 저렴한 학비로 열심히 영어 공부하며 이겨내봅시다!
EU 온라인강의와 호주 학생비자 연장에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 카톡으로 문의주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유학 정보 목록

Total 250 / 2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