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유학 정보

호주 차일드케러 : 브리즈번 QAT 유아교육학과

페이지정보

작성자 iworld 날짜19-05-30 20:15 조회수293 댓글0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월드입니다.

 

 

호주 워홀, 어학연수 등으로 호주를 경험하신 여자 분들 중에는. 호주에 장기간 체류를 원하거나 또는 호주 영주권까지 취득까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장기간 체류만을 원하시는 분들은 '비자용 학교 (출석 부담이 없는 학교 등록을 통해서 장기간 호주 학생비자를 받음)' 를 등록하고 있으며. 추후 영주권의 가능성까지 염두하시는 여자 분들 중에는 '유아교육 디플로마' 과정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호주 체류 그리고 영주권까지 염두하지만 '대학교는 학비 부담이 되고 / 학비, 생활비 등을 충당해야 해서 일을 병행해야 하고 / 영어로 학업을 하는게 부담이 되고 / 요리는 적성에 안 맞는다' 라고 느끼시는 여자 분들이 '유아교육 디플로마' 과정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민법 기준으로는 다윈 등 인구 저밀도 지역에서 TSS 비자를 통한 취업이민이 가능합니다 / 조건 만족해야 함)

 

 

브리즈번 Brisbane 은 시드니 Sydney 다음으로 한국 유학생 분들이 선호하는 도시입니다. 브리즈번에는 유아교육 디플로마 과정을 제공하는 학교들이 최소 15개 이상 있으며. QAT 는 유아교육 디플로마를 공부하려는 한국 유학생 분들에게 인기가 높은 학교 입니다. QAT 유아교육 과정은 학비가 저렴하며, 입학 영어점수 조건이 가장 낮고, 수업에 대한 부담이 적은 학교이기 때문입니다.

 

 


 

브리즈번 육아교육 : QAT

 

 

QAT 는 브리즈번 지역에 약 160개의 차일드케어 센터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어. 학생들의 거주지와 가까운 곳으로 실습을 연결해 주고 있습니다. 차일드케어 센터에 일자리가 워낙 많이 있기 때문에. Certifiate III 이후에는 대부분 학생 분들이 유급으로 센터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보조 유아교사로 일을 하더라도 괜찮은 시급을 받을 수 있고, 영어를 자주 쓰는 일이라서 만족스럽게 느끼기도 합니다.

QAT 유아교육 디플로마 과정을 졸업한 이후에는. 퀸즐랜드 주의 대학교 유아교육학과 학사 (Bachelor) 2학년으로 편입이 가능합니다. 유아교육 디플로마 이후에 졸업생비자 (1.5년간 호주에 체류하면서 풀타임 일할 수 있는 비자) 를 받아서 일을 하면서. 다윈 등의 지역에서 TSS 비자 신청의 기회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유아교육 디플로마 이후에는, 호주대학교 유아교육학과로 편입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유학 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