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지역 영어학교 선정

Home · 어학연수 · 호주 어학연수 · 각 지역 영어학교 선정
각 지역 영어학교 선정
아이월드와 함께 호주 알아가기!

New South Wales, Sydney 시드니

호주는 크게 6개의 주로 나뉘어지는데요, 본인의 학업 계획에 따라 신중하게 지역을 정하셔야 합니다.
이 때 각 지역의 특성이나 학교 특징을 잘 알고 있는 전문가나 선배들로부터 조언을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New South Wales 주의 대표적인 곳은 호주 최대 도시인 시드니입니다.

인구4백만에 가까운 호주 제일의 도시 시드니, 아름다운 항구와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리지와 같은 현대적이고 인상적인 건축물과 왕립식물원, 각종 해양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수족관, 본다이 해변(Bondi Beach),휴양의 도시 맨리(Manly)등의 명소들로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 3대 미학의 하나인 이곳은 2차대전 후 지속된 이민 정책으로 다양한 문화환경 속의 국제도시로 발전해 왔으며 많은 박물관, 미술관, 카페 등 각국의 민족성을 반영하는 음식점이 즐비하며 또한 남반구의 금융중심지로 상업활동이 매우 활발 합니다. 생활비는 다른 도시에 비해 비교적 비싼 편이나 아르바이트가 용이하고 우수한 대학교와 어학원이 많아 국내 외 학생들의 선택의 폭이 넓은 지역 입니다.

시드니 지역 영어학교

iworldimmi_com_20160525_152300

 

Victoria, Melbourne 멜버른

Victoria 주의 대표적인 도시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촬영지로 유명한 멜버른 입니다.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상업/무역의 중심지 멜번은 인구 3백 50만으로 호주에서 인구밀도가 가장 높은 지역 입니다. 19세기 번영기에 자유 정착민들의 의해 도시가 형성 되었으며 금광붐으로 인한 경기 활성으로 금융 중심의 도시가 되었으며 1901년 부터 1927년까지 호주의 수도이기도 했습니다. 거리 곳곳의 풍경이나 건물 등에서 영국적인 색채를 강하게 느낄 수 있으며 영국을 비롯해 유럽계의 이민자가 많기 때문에 유럽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호주의 다양한 자연환경을 지니고 있으며, 테니스, F1 등의 세계적인 대회가 열리는 국제도시로서 명성이 높고 금융, 패션, 문화, 예술 등이 고루 잘 발달되어 있어 볼거리가 풍부한 곳이기도 하며 우수한 대학들이 많아 교육의 도시로도 불립니다.

멜버른 지역 영어학교

mel

Queensland, 브리즈번 & 골드코스트

Queensland 주의 대표적인 곳은 관광도시로 유명한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입니다.

퀸즐랜드는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주로서 호주 최고의 관광명소인 골드 코스트와 산호해으로 가는 관문으로 호주 최고의 서핑지, 골프, 해양 스포츠등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연중 온화한 기후로 관광객이 끊이지 않습니다. 브리즈번은 연중 온화한 기후를 보이며 생활비는 시드니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여서 최근에는 한국 학생들이 시드니 다음으로 선호하는 도시 입니다. 대도시의 복잡함에서 벗어나서 관광과 학업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장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브리즈번 지역 영어학교

br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