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orld / 아이월드

호주 르꼬르동블루, 온라인으로 시작하고 장학금도 받자

2021년 현재, COVID-19 백신 접종이 이루어지고 있는 요즘, 아직 호주 국경은 닫혀있지만 격리 프로그램이 없는 국경 개방이 이루어지고 있고, 그 범위를 점점 넓혀갈 예정이이기 때문에 이제는 미뤄두었던 호주 유학에 대한 기대감이 좀 더 상승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별다른 설명이 필요 없을만큼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주 르꼬르동 블루의 요리 유학과정을 온라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2021년 7월, 르꼬르동 블루 호주 요리유학 -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시작할 수 있다!

호주 국경이 닫힌 이후로 Practical이 반드시 병행되어야 하는 요리 유학은 온라인 수업이 어려울 것으로 생각해 왔는데요. 호주 정부가 유학생 본국에서 듣는 온라인 수업을 호주 학생비자를 소지한 상태라면 호주와 동일하게 인정된다고 발표하면서 여러 학교들이 온라인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걱정과 달리 이에대한 평가도 꽤 성공적인것으로 나타나고 있는데요. 

많은 요리 학교들이 온라인 코스를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명문 요리학교 중 하나인 Le Cordon Bleu가 온라인 수업을 오픈하기로 결정했고, 국경이 열린후에는 호주로 입국해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여기에 추가적인 프로모션까지 더해져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호주 르꼬르동 블루 장학지원

르꼬르동 블루에서는 온라인 수업을 선택한 학생들에게 조금 더 나은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Basic term학비의 5%를 장학금으로 제공하며, 전체 유학 비용을 선입금 하는 경우 10%의 장학지원 ($6,350상당)이 있기 때문에 부담스럽기만 했던 학비가 상당부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이론 수업을 먼저 시작하는 만큼 캠퍼스에서 자유롭지만, 호주 국경이 열리고 호주로 입국이 가능해지면 지정하신 캠퍼스에서 대면수업을 이어서 진행하게됩니다. 

호주 르꼬르동블루는 현재 4개 도시에 캠퍼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각각의 캠퍼스는 지역 내에서도 좋은 시설들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1. 시드니 캠퍼스
  2. 브리즈번 캠퍼스
  3. 멜버른 캠퍼스
  4. 애들레이드 캠퍼스

호주 요리유학을 통한 요리 기술이민은 저밀도 지역인 애들레이드에 있는 캠퍼스에서의 학업시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반면에 대도시에서의 학업은 그만큼 큰 취업시장이 있기에 학업 중이나 졸업 후에 다양한 기회들을 상대적으로 많이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학생 개개인의 목표와 방향에 따라 전략적으로 캠퍼스를 선정하는 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르꼬르동 브루의 대표 에이전트인 아이월드는 호주요리유학 전문가와 개인 맞춤 상담을 진행하면서, 동시에 호주 이민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호주전문 이민 법무사의 무료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